주인공ㅇㅇ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인공ㅇㅇ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인공ㅇㅇ
리뷰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2
오랜만에 전복버터구이한상
역시남이해주는밥이제일맛있고 누가사주면 더 맛있고…❤️
오랜만에 소맥과같이먹으니 술이너무달달하고
안주는계속들어가고!
먹기아까울정도로 맛있는데 내돈주고 사먹기엔 비쌈
정갈하게나오지만 먹는덴 순식간..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400kcal
버터전복구이
4.9(리뷰 65개)
·식단기록7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