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2
진한 짜장 소스가 면에 착 감기면서 한입마다 달큰한 감칠맛이 강하게 퍼진다 면발은 탄력 있게 씹히고 고소한 풍미가 은근히 올라와 단순하지만 만족감이 크다 과하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묵직한 맛이 있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가벼운 짜장 라면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