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0
쌀밥에 각종 야채를 얹어서 비벼 먹는 비빔밥이 참 맛있습니다. 오늘 먹은 비빔밥은 별거 들어간 건 없는데 올라간 고명들이 쌀밥과 잘 어울려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많아서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