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타꼬야끼 겉은바삭 속은촉촉 방금한것은 따끈따끈 정말 맛있네요 친구와 점심을같이먹는 자리에 타꼬야끼도 있어 좋았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47128
리뷰1287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