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재래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4
김치찌개를 먹을때 나온 재래김입니다.
간을 하지 않은 재래김을 바삭하게 구워서 나와있어요.
재래김에 밥을 싸서 간장양념장에 찍어서 먹어보면 바삭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입니다
재래김 하나만 있어도 밥을 먹을수 있을정도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