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4
오뚜기 짜슐랭의 맛은 진하고 풍부한 짜장소스가 짭조름하면서도 깊은 간이 잘 어우러져 풍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식감은 쫄깃한 면발과 고명들이 조화를 이루어 만족스러웠으며, 간은 과하지 않고 적당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맛과 식감 덕분에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