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명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명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4
명태조림은 명태를 간장과 고춧가루, 마늘, 생강 등을 넣어 졸여 만든 한국의 밥반찬입니다. 짭짤하면서도 매콤한 양념이 생선에 잘 배어 깊은 맛을 내며, 부드러운 살과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진 맛이 좋고 무나 두부를 함께 넣어 조리하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76kcal
명태
4.8(리뷰 5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