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5
춘장 양념이 면발에 꾸덕하게 흡착되어 맛이 상당히 진합니다. 일반 짜장라면의 묽은 느낌이 아니라 중식당 간짜장처럼 소스가 묵직하게 감기는 게 특징이네요. 마지막에 넣는 유성 스프가 풍미를 확 끌어올려 주는데, 양파와 대파를 따로 볶아 넣었더니 전문점 못지않은 풍미가 납니다. 면이 쫄깃해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