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명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명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6
어제는 집에서 있다가 가족들이랑 다같이 식당에 저녁을 먹어주려고 방문을 해주었습니다. 식당에서 명태튀김을 조금먹어주었습니다. 명태 생선을 튀기니까 맛이 매우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튀김이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아주 잘 들어가는 듯 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76kcal
명태
4.8(리뷰 5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