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7
칠리새우는 바삭하게 튀겨진 새우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는 탱글하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소스 간도 과하지 않아 끝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따뜻할 때 먹으니 풍미가 더욱 살아나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10kcal
오뚜기칠리새우
4.8(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