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아나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아나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5.09
겉에 은은한 불향이 입혀지면서 고소한 향이 진하게 올라온다 살은 생각보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풀리는데 잔가시 느낌은 적고 지방에서 나오는 담백한 감칠맛이 꽤 깊게 남는 편이다 소금만 살짝 찍어도 맛이 충분히 살아나고 양념장과 먹으면 달짝지근한 풍미까지 더해져 술안주 느낌도 제대로 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0kcal
아나고
4.9(리뷰 49개)
·식단기록3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