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691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691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691
리뷰3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5.09
토요일 점심으로 아들과 남편과 함께 짜슐랭을 끓여 파김차와 삼겹살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물을 먼저 가스레인지에 올려두고 삼겹살과 항정살을 구우면서 짜슐랭을 조리하니 타이밍이 딱 맞아서 짜슐랭이 퍼지지 않고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