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9
소갈비살은 갈비뼈 사이사이에 있는 살코기를 정성껏 발라내어, 씹을수록 느껴지는 쫄깃하고 탄력 있는 식감이 독보적입니다. 불판 위에서 노릇하게 구워내면 고기 결 사이사이로 고소한 육즙이 배어 나와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선사합니다.
적당한 지방층이 섞여 있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맛이 살아있어 먹는 재미가 뛰어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