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10
오늘의 수프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수프는 양송이 수프였어요. 여기 오면 꼭 먹어야 된다고. 친구가 신신당부했던 메뉴였습니다. 말 그대로 정말 찐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위에 올려 나오는 빵과 함께 먹어도 좋고 식전 빵처럼 처음에 나오는 빵 아껴 두었다가 수프랑 함께 먹는 것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