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key님의 매생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uvkey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vkey
리뷰2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1
매생이무침은 바다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면서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매생이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고, 양념이 과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자연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참기름과 깨가 더해지니 풍미가 한층 부드러워졌고, 밥과 같이 먹으면 담백하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