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12
오뚜기 짜슐랭은 제가 원래 농심 짜파게티만 먹는 사람인데 처음으로 짜파게티 대신 짜슐랭을 먹었어요.
짜파게티만한 짜장라면이 없는데 짜슐랭은 짜파게티 만큼이나 맛있었어요. 라면 면발도 적당히 굵고 짜장소스가 진뜩하니 진하고 깊은 짜장맛이 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