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모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얀모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얀모
리뷰6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1
오늘 점심은 당면에 야채 몆개 채 썰어서
잡채밥을 만들어 먹었어요.고기는 안 넣고 야채만 넣었기
때문에 부담없이 쉽고 편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하얀모
리뷰62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