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9707님의 매생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9707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9707
리뷰4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2
매생이가 정말 신선해서 바다 내음이 입안 가득 퍼지네요!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아서 후루룩 넘어가요. 전혀 비리지 않고 담백해서 보양식 먹는 기분이었어요. 국물도 깊고 시원해서 한 그릇 비우고 나니 몸이 뜨끈해지네요.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