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295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295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295
리뷰49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12
오뚜기 짜슐랭 짜장라면 입니다
복작복작 이라는 설명 처럼 다른 짜장라면과 달리
처음부터 정량의 물을 넣고 면을 삶은뒤 중간에 물을 버리지 않고 볶아 먹는 라면 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촉촉하고 면발에 양념이 잘 베어 너무 맛있더라구요
집에 있는 파김치와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