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175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8175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175
리뷰3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4
소갈비살은 불판 위에서 익어가는 냄새부터 고소해서 기대감이 확 올라가는 메뉴였어요🥩🔥 한입 먹자마자 부드러운 육질 사이로 육즙이 팡 터지고, 씹을수록 고기 본연의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적당한 기름기가 있어 촉촉하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소금이나 와사비 살짝 곁들이면 풍미가 더 살아나는 느낌! 쌈채소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술안주로도 최고라 계속 손이 가는 메뉴였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