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4
에피타이저로 먹은 양송이스프입니다
비주얼은 토핑된 크루통까지 맛나보였는데
맛은 기대에 조금 못미쳤습니다
양송이스프는 그닥 실패한적이 없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웃백 양송이스프에
비해 꾸덕한 느낌이 아니었고 레스토랑이었지만
시판되는 양송이스프를 데운 듯한 맛에
후추를 많이 뿌려진듯 했어요
다음에는 한번 직접ㅇ 만들어봐야 겠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