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mi9333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sunmi9333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nmi9333
리뷰12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6
갈비살도 적당히만 먹으면 괜찮은
것 같아서 종종 먹고있어요. 간은 소금만 찍아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지방기가 조금 있지만 삼겹살 보다
나으니까 그나마 부담이 적어요. 밥도 많이 안먹고 조절해서 이렇게 먹으면 단백질 충전도 됩니다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