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꽃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따꽃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따꽃
리뷰1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6
짜장면이 생각나서 짜장라면을 끓여 먹었어요. 면과 건더기 스프가 익으면 물을 버리지 않고 분말과 유성스프를 넣어서 먹는 조리법인데 야채가 없어서 깻잎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타제품보다 맛있고 짜장면 맛에 가까워요. 이젠 이 제품만 메으려고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