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17
횟집에서 엄청나게 먹고 마무리는 매운탕으로~
쑥갓 듬뿍 올려진 매운탕 굴묵이 끝내줍니다
짜지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칼칼한게 속 풀리는 국물맛!
뼈에 붙은 생선살도 야무지게 발라먹었습니당
전 매운탕에 쑥갓이랑 미나리 듬뿍 들어간걸 좋아하거든요 매운탕이랑 쑥갓은 단짝! 얼큰하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