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모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모
리뷰12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8
처음 배달시켜 먹은 잡채밥입니다. 집에서 만든 잡채보다는 달면서 짭조름한 맛이 강해서 밥 위에 얹어먹기 좋더라고요. 짜장이나 짬뽕만 먹다가 분위기 전환 차원에서 노선을 살짝 틀어봤는데 새로운 느낌이네요.
부들부들한 식감과 아삭 씹히는 채소들의 합도 좋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