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6977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6977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6977
리뷰3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8
달짝지근한 불향 가득한 잡채와 고슬고슬한 밥의 조합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양한 채소와 쫄깃한 당면이 어우러져 식감이 좋았고,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양념 덕분에 한 그릇 순식간에 비웠네요.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한식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