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kodt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kodt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kodt
리뷰7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8
고사리 시금치 콩나물 등을 넣은 비빔밥을 먹었어요.
저는 약간 헛제사밥(?) 느낌의 비빔밥을 좋아해서..
간은 김가루를 많이 부셔넣고 간장 살짝 넣어서 그렇게 비벼먹었어요
기름은 나물 무칠 때 이미 기름을 넣어서 밥 비빌때는 안 넣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