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18
매운탕은 국물부터 얼큰하고 칼칼해서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생선에서 우러난 깊은 맛 덕분에 국물이 진하고 시원했고, 무랑 채소까지 푹 익어서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비린 맛도 거의 없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고,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밥이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끓일수록 국물 맛이 더 진해져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