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636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636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636
리뷰9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8
매운탕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신선한 생선과 채소가 듬뿍 들어가 국물의 깊은 맛이 살아 있었고,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 덕분에 계속 손이 갔습니다. 생선 살도 부드럽고 담백해서 국물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고, 밥과 곁들여 먹기에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해장하기 딱좋은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