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호수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호수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호수
리뷰56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19
회 코스의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회 뜨고 남은 뼈와 대가리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 콩나물과 쑥갓이 듬뿍 올라가 있네요. 시뻘건 국물에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데, 한 숟갈 떠 보니 칼칼하면서도 생선뼈에서 우러난 깊은 감칠맛이 묵직하게 깔립니다. 쑥갓의 향긋함이 비릿함을 잡아주고, 콩나물의 시원한 아삭함이 국물에 청량감을 더해주네요. 점심부터 술 한 잔 걸친 속을 쫙 풀어주는 해장 역할까지 완벽합니다. 회·튀김·매운탕으로 이어지는 항구 정식 풀코스, 흠잡을 데가 없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