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키친델리 팔보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키친델리 팔보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0
팔보채는 해물이랑 채소 향이 같이 퍼지면서 되게 풍성한 느낌 드는 중국요리였어용ㅎㅎ 한입 먹으면 새우나 오징어 같은 해물이 탱글하게 씹히고 뒤에는 전분소스의 부드럽고 짭짤한 감칠맛이 은근하게 올라오더라구여ㅋㅋ 버섯이랑 죽순 같은 재료들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다양하게 느껴졌습니당. 너무 강한 맛보단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섞인 풍미라서 계속 먹기 좋았구용ㅎㅎ 밥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소스가 잘 어울려서 훨씬 든든하게 느껴졌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중식 요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388g)
285kcal
키친델리팔보채
4.9(리뷰 27개)
·식단기록1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