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마미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따마미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따마미
리뷰12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오뚜기 짜 슐랭이에요. 한 봉지에 600kcal로 굉장히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높은 열량만큼 맛도 높네요.
짜파게티 처럼 유성스프가 있어서 특유의 기름진 느낌까지 비슷한 것 같아요.
파김치와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 계란후라이까지 올려야 완성이 돼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