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파티7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모르파티7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모르파티7
리뷰56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1
날이 너무 너무 추워서
오랜만에 먹으니
따뜻하고 맛있어요
야채 듬뿍
누르밥 참기름 계란후라이
너무 너무 좋아요.
영양가 좋음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아모르파티7
리뷰56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