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게타C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게타C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게타C
리뷰21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홍콩반점 잡채밥. 불향이 있는 볶음 짬뽕 국물 베이스의 매콤함이 매력적인 별미다. 잡재밥이 좀 기름진데 보통 잡채밥보다는 기름지지 않고 칼칼해서 좋다, 쫄깃한 당면과 아삭한 채소의 식감이 잘 어울린다. 밥 위에 매콤한 잡채를 얹어 느끼함 없이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다. 같이 온 짬뽕 국물도 시원하고 아주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