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중국집 메뉴중에서 밥을 주문하게 되면 볶음밥이나 잡채밥을 자주 주문하는 편인데 오랜만에 잡채밥 주문. 잡채가 살짝 불어있어 탱글한 식감은 아쉬웠지만 살짝 매콤하니 짭짤해서 간은 아주 괜찮았어요 양도 아주 3인분같은 1인분으로 엄청 많아서 배가 터지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