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339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339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339
리뷰158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0
간고등어는 짭조름하게 간이 배어 있어 따로 양념 없이 구워도 맛있게 먹기 좋았어요. 고등어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졌고, 겉은 노릇하게 구워지면서 속살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짭짤한 맛이 잘 어울렸고, 비린 맛도 심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괜찮았어요. 간단하게 한 끼 반찬으로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