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트23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트23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트23
리뷰1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0
입맛없을때 당면삶아 버섯과 되지고기
양배추볶아 참기름두르고 갓지은흰쌀밥
위에듬뿍 얹여 살살비비면 이보다 더
맛있는건 없을듯 맛있는 한끼식사됩니다
볶아서 바로 먹어야 쫄깃한 면발을
느끼실수 있어요 오늘저녁엔 가족들과함께
요리해 드시면 참으로 맛날것 갇습니다
좋은저녁되세요 ㅎ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