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2
지인이 맛있다고 소개한 횟집에서 매콤한 아귀찜을 시켰어요. 엄청큰 접시에 매워보이는 아귀찜이 한가득 나와서 먹어보니 콩나물은 아사아삭한맛은 있지만 아귀는 얼마들어있지도 않고 간이 딱떨어지는맛이 아니라서 실망했네요. 다시는 안가고싶은 집이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