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동이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장미동이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장미동이
리뷰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2
따끈한 돌솥에 담겨 나와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다진 소고기는 양념이 잘 배어 고소하고 감칠맛이 좋았고, 여러 나물과 함께 비벼 먹으니 재료 본연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습니다. 돌솥 바닥에 눌어붙은 누룽지의 바삭한 식감도 매력적이었고, 고추장을 취향껏 넣어 비비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든든하면서도 만족감이 높은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