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하맛있어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하하하맛있어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하하하맛있어
리뷰60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2
살얼음이 빽빽하게 얼어있는 짙은 육수 속에 정갈하게 사려진 밀면 면발이 담겨 있어 보기만 해도 가슴속까지 쨍하게 시원해지는 비주얼이에요~!! 한 모금 마시면 한약재와 고기 처방으로 깊게 우려낸 육수의 묵직하고 새콤달콤한 감칠맛이 온몸을 짜릿하게 관통하더라고요~!! 냉면보다 부드러우면서도 소면보다 찰진 특유의 매끄러운 면발이 목구멍을 타고 호로록 가볍게 넘어가, 여름철 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리는 최고의 청량 푸드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