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CJ 조미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2
오늘 저녁 식당에서 반찬으로 나온 조미김을 먹었는데 김 자체가 질기지 않고 아주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졌고, 고소한 참기름 향이 입안 가득 진하게 퍼지더라고요. 소금 간도 과하지 않고 딱 알맞게 짭조름해서 흰쌀밥 위에 싸 먹으니 다른 반찬이 필요 없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