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거천지야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난거천지야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난거천지야
리뷰60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탱글탱글하고 찰진 당면이 고소한 기름 향을 가득 머금고 입안에 부드럽게 감기며 묵직한 만족감을 선사해줘요!! 아삭하게 씹히는 다채로운 채소와 담백한 고기가 조화를 이루어 씹는 재미가 쏠쏠하고, 짭조름한 양념이 고슬고슬한 흰쌀밥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감칠맛을 낸답니다!! 불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 뒷맛까지 깔끔하고 입안 가득 풍성한 풍미가 느껴지는 아주 든든한 한 끼 식사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