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송어로 매콤한 매운탕을 끓여서 먹었다 집주변에서 부추와 아직은 어린. 깻잎도 땄다 청양고주와 마늘도 듬북 넣어서 끓이는 과정이 재밌게 느껴진다 온 집안이 매운탕 냄새가 진동하고 후끈하게 달아올랐다 생선보다는 국물 때문에 즐겨서 만든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