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8193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포카리스웨트는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입안에 기분 좋게 퍼졌습니다. 탄산이 없는 부드러운 액체로 목 넘김이 편안했고, 단맛의 균형이 적절하여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간은 지나치게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으며, 전체적으로 상쾌함과 깔끔함이 조화를 이루어 만족스러운 음료였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