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3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새우인데
그중에 튀긴음식은 말해모해요
칠리새우 너뮤맛있게 먹었어요
안에 새우 크기도 엄청 커거
씹으면 탱글탱글하고 뽀득하게 터지고
짭짤한 바다내음도 나고
바삭한 튀김에 저는 부먹파라 눅눅해지려고하는게 존맛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10kcal
오뚜기칠리새우
4.8(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