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타코야끼랍니다 요즘엔 냉동으로도 잘나와서
자주 먹곤해요 굳이 배달이나 사먹지않어도 맛나요
일키로에 오천원정도인데 가성비좋아여
#다이어트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블루민느
리뷰1723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