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lliii님의 매생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llliii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llliii
리뷰94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4
매생이는 바다에서 나는 가느다란 해조류로, 부드럽고 미끈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국으로 끓이면 시원한 바다 향과 함께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고, 목 넘김이 부드러워 속이 편안한 느낌이 있습니다.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여 겨울철 별미로 많이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