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씨에오님의 명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자씨에오님의 명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자씨에오
리뷰2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4
반찬으로 먹은 명태포고추장무침 이예요
명태포를 고추장 양념에 무친것 같은데 비법소스인가
딱딱해보이는데 꼭~꼭
씹을수록 고소하고 양념이 맛있어서
맑은 순두부 한입 먹고 명태고추장무침 하나 먹어주면
궁합이 찰떡!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76kcal
명태
4.8(리뷰 5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