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4
오랜만에 도시비빔밥은 먹었습니다. 도시비빔밥은 따뜻한 돌솥에 비빔밥이 나오다 보니까 진짜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친구랑 먹으러 왔고 저는 돌솥 비빔밥을 시켰고 친구와 다른 메뉴를 시켰어요. 각자 나눠 먹으니까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