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몰라요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도몰라요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도몰라요
리뷰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5
신세계강남점"화니"에서딸과함께점시메낙지비빔밥을먹었다ㆍ각종채소와낙지가적당히들어있고특히약간메콤한양념은맛있었고곁들여나온반찬도정갈하니맛있었고꽁낭술국도깔끔하니시원했다ㆍ뜩히좋았던건국산고추가루로만들어서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